카테고리 없음

어쿠스틱 기타 판매 수리점/ 기타 장인이 계신 페이스 뮤직

딩구르르 2023. 8. 23. 09:45
반응형
SMALL

기타 판매, 수리 전문
페이스 뮤직 부산점

위치

도로명 :부산광역시 연제구 해맞이로 117번길 9
지번: 부산광역시 연제구 거제동 815-8

그린빌라 사잇길이 좁아요ㅠ

트럭이 골목에 불법주차되어 있었는데
그 사이로 삐집고 들어가다 아끼는 차 하부를 살짝 긁었습니다ㅠ


남편이 십년넘게 애지중지 해온 예배 반주용 기타.
사실 5년정도는 열심히 찬양 인도에 쓰였고,
그 이후엔 타지로 떠나 있느라 제대로 관리가 안된ㅠ

페이스뮤직 간판

유한킴벌리 건물을 찾으셨다면 그곳이 맞습니다!

건물 전체모습

늦은 밤이라 건물전경이 잘 안보이죠?

영업시간

ㅡ중요합니다!!

10시 30분~  19시 30분까지

바뀌었거든요!!!

영업시간

저희가 확인하고 방문했을때까지만 해도 저녁 8시 까지 영업이라고 해서ㅡ

퇴근해서, 8시 전에는 도착할 수 있겠다 했는데
혹시나 하는 맘에 중간에 연락 드렸더니
왠걸ㅠ

19시 30분으로 영업시간이 조정됐더라고요ᆢㅠ

사장님께 사정말씀드리고
(저희가 멀리서 가는 길이에요ㅠ 꺼이꺼이ㅠ)

7시 40분쯤 겨우 도착했어요!!

내부 사진입니다!

페이스기타 내부
페이스기타


울집 딸램도 이리 신경 못써주는데
우쭈쭈  대우받는 귀한 기타들 같아요

페이스기타 잘 관리되는 모습

저는, 사실 기타를 잘 모르고
기타가격이 그렇게 천차만별인지도 몰랐는데

기타 통판이라고 하나요?
막귀인 제가 들어봐두 울림이 다르더라고요ᆢ
저 나무의 재질(?)에 따라 수십만원~ 수백ᆢ 그 이상!
뭐 그렇습니다.



와서 알았네요
아끼는 기타에 크렉이  쫘악ᆢ


그런데 크렉이 문제가 아니었더라고요

안에 마이크(?)도 제 위치에 없고,
부품도 낡아서 교체해야 하는데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줬어야 하는 고가의 기타라
한번에 싹 다 갈아주려니
수리비가ᆢ
수리비가ㅠ

일단 현장에서 긴급히 대략의 수술(?)견적을 받았을 때는
크랙 제외하고 30만원 이상이 될것 같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사실 그때도 헉, 했지만
정확한 견적은 다시 연락주시기로ᆢ

최종 견적은 50만원이 넘을 것 같다는 비보(?)를 어제 남편에게 전해듣고
많은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렇지만 몇년동안 작은 방에서 곤히 잠자고있던 기타가,
예배에 귀하게 쓰여진다고 생각하면
아까운 돈은 아니라고 여겨져서
수리비는 남편에게 제가 부담하겠다고 큰소리를 쳐놨네요^^;;
평소에 직장생활 힘들다고 징징거렸었는데,
이렇게 한번씩 목돈 나갈 때 작게나마 도움을 줄 수있어서 감사합니다~

남편도, 기타도, 귀하게 사용되어지길 간절히 소망하며♡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