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40대 다이어트/ 맨손운동/ 줄넘기의 효능ㅇ

딩구르르 2023. 8. 22. 09:36
반응형
SMALL

그것이 궁금하다 나도.
출근해서
하루에  줄넘기 500개씩 넘다보면 내 몸이 어떻게 변할 것인가.

이제 4일차.

중요한건 살은 하나도 안빠지고 있다는 점!


줄넘기 첫날은
300개로 시작했는데
그날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서 졸음과의 싸움!

안쓰던 근육들이 어찌나 여기저기서

나 여기있어!

라고 말을 해줘서ㅡ

남편에게,
ㅡ여보ᆢ 척추가 어딨는지 느껴지면 안되는거지ᆢ?
ㅡ줄넘기가 디스크에 안좋나ᆢ
ㅡ살이 쪄서 무릎도 좀 아픈것 같고

징징징 시전

아무도 줄넘기 하라고 시킨 적 없는데,
그저 내가 더이상 뱃살을 두고볼 수 없어서 시작한 줄넘기!!



오늘 줄넘기 4일차!

처음 백개 할때는 종아리가 터질 것 같고,
숨이 가쁘고 어깨도 막 아픈데
2백개 넘어가면서 부터는 별로 힘들지 않다!

오전에 딱 5백개 하고 하루 시작하기♡
검색창에 칼로리계산기가 있네?!

출처 네이버 칼로리계산기 참고


칼로리 계산해보기

  • 줄넘기

51킬로×10분=  88kcal

솔직히 5백개하는데 5분~6분 내외인것 같은데ᆢ
그래도 운동량이 엄청나다는거!

  • 걷기

51킬로 ×10분= 34kcal

아침 시간이 너무 소중해서ㅡ
내게 주어진 시간이 그르케 많질 않다~

예전에는 걷기라도 해야지 했는데~ 살이 찌니까 발바닥만 자꾸 아프고 딱히 소화가 되는 느낌이 아니어서!
장운동을 위해 줄넘기 시작!!

아까도 고백했지만, 살은 0.1kg도 빠지지 않았다!

그러나!
아침을 꾸역꾸역 열심히, 또 거하게 먹던 내가,
줄넘기를 위해 삶은계란하나 또는 요플레하나 정도 간단식으로 변경^^



마니 먹고 줄넘기하려니 토할것 같아서ㅡㅎㅎ
자연스럽게 가볍게 식사하기 시전.

오늘 점심도 한끼 연두부로 심하게 가볍게 먹어볼 예정이다~

풀무원 한끼 연두부
기분 좋아지는 하트 뿅

나는 나를 사랑하고
열심히 응원 중!

저녁때 맛난거 많이 묵고~ 주말에 가족들이랑 좋은거 실컷 먹고싶어서 시작한 다욧ㅋㅋ

살뺀다기 보다,
근육을 회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기 도전!!

달라질 나를 기대하면서
아자아자 화이팅♡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