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고 연 5% 이자받는 자유적금 가입후기/ 한푼이라도 더 모아보자!

딩구르르 2023. 8. 12. 10:01
반응형
SMALL


명수는 일찍이 말했다.



물론 티끌은 모아봤자 티끌인데,





현금은 안그렇더라.



푼돈,잔돈도 모으니 목돈이 되고^^






원금이 일단 크면

이율도 의미가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성격이 소심해서.
투자 성향도 매우 안정지향적이지만


소박한(?) 성격탓에


이미 충분히 누리고 산다고 느끼고
심지어 꾸준히 기부도 하고 있으며ㅡ

오늘도 남편과 주고 받은 카톡의 일부





많이 벌면
더 많이 나누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먼 미래의 행복을 바라기 보다
오늘의 행복이 더 중요한
나^^



그래서 1년짜리 적금을 참 좋아한다.

쌓여가는 즐거움ㅋㅋ



풍차돌리기라고 하던데,

자유 적금 1년짜리 여러개 넣다보면

돌아오는 만기가 그렇게 기다려지고^^
설렌다♡







그래서 어느 천년에 돈을 모으냐고 할 지 모르겠으나.

모인다.

한번 해봐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토스에서 내놓은 자유적금!










1인 1계좌라고 하니 신중하게ㅡㅎㅎ



금액은 3백만원까지 추가 가능♡




가입기간ㆍ 금액 등








자동이체 날짜




저는 무지 단순해서ㅡ
50만원씩 1년이면 137,796원이니까

3년 넣으면 137,796원 X 3 에다가 이자 쪼끔 더 붙겠지 했는데ᆢ


50만원씩 3년이면 1,173,981원






역시 뭐든 꾸준히 해야하는군







젤 중요한 금리







보통 시중 은행들은
우대 금리에 자질구리한것들 투성이잖아요ㅡ




급여통장을 여기로 등록하고,
카드를 얼마를 쓰고,
통장에 얼마이상 유지하고









근데 토스는,






그래서 또 하나 가입했어요^^

소박하게 5만원부터ᆢㅎㅎ










보니까 금액 추가설정하는 것도 무지 쉽더라는!






관리하기 들어가서 금액만 바꿔주면 끝!!






주의사항



자동 이체 당일에는 금액 변경 안돼요!


잔액 부족시
자동이체는 당일 밤 11시까지 계속 시도하지만
당일 밤 10시 59분까지는 입금 해두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추가로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맘에 드는 캐릭터들로 설정해두기♡






매주 3천원씩 증액해서 채워가는 미션을 수행 중입니다.








이것들이 입금되면 막 춤을 추고ᆢ

돈 안주면 시무룩해 하고 그래요ㅡㅡ^




사악한 카카오ᆢ

나도 모르게 수년 째 가입즁.









카카오 웹툰 혜택이 마구마구 제공되는 적금도 있어요ᆢ

이건 그냥 춘식이가 좋아서 가입했ᆢ^^;;



한번씩 내가 좋아하는 브랜드랑도 제휴를 마니해서ㅡㅎ


그때그때 매주 1천원 증액 적금? 이런것도 넣어보고~~

매주 최고 5천원 증액도 도전했는데~~~

거의 막판가니까 매주 목돈빠져서 식겁했지만ㅋㅋ


목돈 찾는 즐거움이 있다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토스 적금은

1년뒤에

깔끔하게 여행경비로 닦아쓰겠다는 강한 의지로 시작!!


반응형
LIST